대학 시간표 평가좀용 혹시몰라서 강의명은 가렸습니다..18학점이고 학교가 시내버스 1시간거리라… 최대한 공강날을 많이 만들긴

대학 시간표 평가좀용 혹시몰라서 강의명은 가렸습니다..18학점이고 학교가 시내버스 1시간거리라… 최대한 공강날을 많이 만들긴

혹시몰라서 강의명은 가렸습니다..18학점이고 학교가 시내버스 1시간거리라… 최대한 공강날을 많이 만들긴 했는데요..현실적인 평가 부탁드립니다…

강의 사이의 남는 시간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 그 시간들도 점심시간이셔서 잘 짜신 거 같아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