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유스[삭제됨]도 버스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보니까 유스[삭제됨] 잔액이랑 모바일티머니 잔액이 따로 되어있더라구요, 유스[삭제됨]에 교통비 충전하면
보니까 유스[삭제됨] 잔액이랑 모바일티머니 잔액이 따로 되어있더라구요, 유스[삭제됨]에 교통비 충전하면 [삭제됨]로 버스에서 결재 할 수 있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보니까 유스[삭제됨] 잔액이랑 모바일티머니 잔액이 따로 되어있더라구요, 유스[삭제됨]에 교통비 충전하면 [삭제됨]로 버스에서 결재 할 수 있나요?
넹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