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한국사 노베 고3 한국사 아예 모르는데 수특만 사도 공부할 수 있을까요?
고3 한국사 아예 모르는데 수특만 사도 공부할 수 있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고3 한국사 아예 모르는데 수특만 사도 공부할 수 있을까요?
내신 한국사면 수특만으로는 좋은 성적을 받기 힘들 수 있습니다.
수능 한국사라면 수특만 풀어도 좋은 점수 받으실 수 있어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