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점수가 처참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중3인데 준비하면 700은 나올수 있을까요? 저번에 고1 3모 친거는 2등급나왔어요 모의고사 문제 10개정도 풀어도 단어모르는개 아닌이상 다 맞는데 토익점수도 공부하면 700점 대로 올릴수 있나요?영어교육과 진짜 가고 싶은데ㅠ
대한민국에서 내신이든, 모의고사든, 수능이든, 토익이든 최단기간에 고득점을 취득케하는 전문가가 있으니 검색해보세요. 성적표 첨부합니다. 단기간에 모든 영어 시험을 잘 치르고자 한다면 검색해보세요.
토익 강사들이 만점을 취득하기 위해서 누구에게 토익을 배우는지 읽어보세요. 토익은 해석방법/ 영어 속독법과 문맥을 통한 어휘 유추능력을 기르고 유형별 정답을 찾는 법을 공부하면 바로 고득점 취득 합니다. 다음 학생들 얼마나 단기간에 성적이 어떻게 변하는지 분석해보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