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삭제됨]학과 질문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지방 외진 곳 물리[삭제됨]학과를 가게 되는데

물리[삭제됨]학과 질문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지방 외진 곳 물리[삭제됨]학과를 가게 되는데

제가 이번에 지방 외진 곳 물리[삭제됨]학과를 가게 되는데

안녕하세요. 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대학도 어느정도 보긴하지만, 무엇보다 스펙과 실습이 중요합니다.

아직까지 대학은 평가 항목 중 하나로 볼 수 있기에 안 본다고 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질문 남겨주세요 ! 좋은 결과 마주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확인 후 채택 부탁드립니다 !

만약 결과가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으시다면 수시 정시 등급을 반영하지 않는 학사 편입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학사 편입 기관의 경우 인서울 대학 진학을 희망하신다면 수능보다 합격률 높게 학사 편입을 준비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좋은 결과 바라겠습니다 !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