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컴퓨터를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베트남에서 컴퓨터를 하는데 윈도우10pro구요 키보드는 그냥 일반 키보드 같은데 스페이스바

베트남에서 컴퓨터를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베트남에서 컴퓨터를 하는데 윈도우10pro구요 키보드는 그냥 일반 키보드 같은데 스페이스바

베트남에서 컴퓨터를 하는데 윈도우10pro구요 키보드는 그냥 일반 키보드 같은데 스페이스바 오른쪽 옆에 alt키를 누르고 한국어변환하고 글 작성하려고 보면 특정 단어 혹은 ㅈ 버튼을 누르면 ㅈ이 안나오고 베트남어나오다가 한번 더 누르면 w로 바뀌고 거기서 한번 더 누르면 wㅈ이 됩니다 이거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런 문제는 언어 설정이나 입력기 문제일 수 있습니다.

제어판에서 언어 및 입력기 설정을 확인하시고,

한국어 키보드를 선택하고 기본 입력기 설정을

한국어로 변경해 보세요.

추가로, 다른 입력기 프로그램을 이용해보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결정적인 원인 파악이 중요하니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