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컴퓨터를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베트남에서 컴퓨터를 하는데 윈도우10pro구요 키보드는 그냥 일반 키보드 같은데 스페이스바
베트남에서 컴퓨터를 하는데 윈도우10pro구요 키보드는 그냥 일반 키보드 같은데 스페이스바 오른쪽 옆에 alt키를 누르고 한국어변환하고 글 작성하려고 보면 특정 단어 혹은 ㅈ 버튼을 누르면 ㅈ이 안나오고 베트남어나오다가 한번 더 누르면 w로 바뀌고 거기서 한번 더 누르면 wㅈ이 됩니다 이거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베트남에서 컴퓨터를 하는데 윈도우10pro구요 키보드는 그냥 일반 키보드 같은데 스페이스바 오른쪽 옆에 alt키를 누르고 한국어변환하고 글 작성하려고 보면 특정 단어 혹은 ㅈ 버튼을 누르면 ㅈ이 안나오고 베트남어나오다가 한번 더 누르면 w로 바뀌고 거기서 한번 더 누르면 wㅈ이 됩니다 이거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런 문제는 언어 설정이나 입력기 문제일 수 있습니다.
제어판에서 언어 및 입력기 설정을 확인하시고,
한국어 키보드를 선택하고 기본 입력기 설정을
한국어로 변경해 보세요.
추가로, 다른 입력기 프로그램을 이용해보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결정적인 원인 파악이 중요하니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