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먹은사람들... 나이먹은사람들이 젊은사람들에 비해 운전능력 떨어지잖아요,근데 보통 택시기사보면 왜 젊은사람들은 거희없고

나이먹은사람들... 나이먹은사람들이 젊은사람들에 비해 운전능력 떨어지잖아요,근데 보통 택시기사보면 왜 젊은사람들은 거희없고

나이먹은사람들이 젊은사람들에 비해 운전능력 떨어지잖아요,근데 보통 택시기사보면 왜 젊은사람들은 거희없고 다 나이먹은사람들만 있는거죠?

젊은 사람들도 택시를 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젊은 사람들은 그만큼 일할 기회도 많기 때문에 일반 회사를 다니거나 본인의 사업을 하는 경우가 많고

택시는 단순 운전직이기 때문에 또한 수입이 일하는 시간대비 많지 않다고 생각되어

젊은 사람들이 적다고 생각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