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학습 질문 제가 수능 영어를 잘 못해서 강의를 봤는데 강의 선생님이 첫

영어 학습 질문 제가 수능 영어를 잘 못해서 강의를 봤는데 강의 선생님이 첫

제가 수능 영어를 잘 못해서 강의를 봤는데 강의 선생님이 첫 문장이 잘 기억에 남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첫문장 해석을 잘하는 지문에서도 끝까지 가면 기억에서 지워집니다. 그래서 첫문장을 구조화도 시켜보고 하는데도 쓰는게 아닌이상은 기억에 잘 안남아요... 어떻게 기억에 잘 남게 할 수 있을까요? 물론 국어도 잘하진 않습니다.. 3등급 초반 정도?... 근데 국어 못하고 영어 잘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지문읽으면서 첫문장을 한번씩 다시 읽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것같아요.

첫 문장을 잘 기억하라고 했지만 사실 키워드와 문장의 의미를 간략하게만 알고있으면 됩니다.

예를 들면 첫문장이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홍길동이고 직업은 초능력자입니다.' 라면, 저 문장의 의미와 구조를 그대로 외우는게 아니라 ' 초능력자 홍길동의 인사' 이런식으로 키워드화 해서 기억하는것입니다. 저만의 방식이었어요 ㅎㅎ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