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2차 합격 기숙사 제가 4년제 정시2차에 합격을 했는데 기숙사 신청기간이 끝났더라구요 ..? 제가
제가 4년제 정시2차에 합격을 했는데 기숙사 신청기간이 끝났더라구요 ..? 제가 서울이라서 거리가 ktx타고 다녀야하는데 입학처에 문의 해 봐야하나요 ?? 기숙사 자리 난 곳이나 기숙사 지금도 신청할수 잇냐고 ??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가 4년제 정시2차에 합격을 했는데 기숙사 신청기간이 끝났더라구요 ..? 제가 서울이라서 거리가 ktx타고 다녀야하는데 입학처에 문의 해 봐야하나요 ?? 기숙사 자리 난 곳이나 기숙사 지금도 신청할수 잇냐고 ??
이런건 지식인보다 학교에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다만 보통은 추가 신청 기간이 따로 있을테니 홈페이지 안내를 잘 살펴보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