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2차 합격 기숙사 제가 4년제 정시2차에 합격을 했는데 기숙사 신청기간이 끝났더라구요 ..? 제가

정시2차 합격 기숙사 제가 4년제 정시2차에 합격을 했는데 기숙사 신청기간이 끝났더라구요 ..? 제가

제가 4년제 정시2차에 합격을 했는데 기숙사 신청기간이 끝났더라구요 ..? 제가 서울이라서 거리가 ktx타고 다녀야하는데 입학처에 문의 해 봐야하나요 ?? 기숙사 자리 난 곳이나 기숙사 지금도 신청할수 잇냐고 ??

이런건 지식인보다 학교에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다만 보통은 추가 신청 기간이 따로 있을테니 홈페이지 안내를 잘 살펴보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