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주유패스 굳이 필요할까요? 내일 일본가서 오사카 여행인데 난바 도톤보리를 갈건데 거기 신바이바시랑 오렌지
내일 일본가서 오사카 여행인데 난바 도톤보리를 갈건데 거기 신바이바시랑 오렌지 스트리트랑 원더 크루즈 탈생각인데 주유패스가 필요할까요? 호텔에서 원더 크루즈까지 20분걸어가먄 되긴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내일 일본가서 오사카 여행인데 난바 도톤보리를 갈건데 거기 신바이바시랑 오렌지 스트리트랑 원더 크루즈 탈생각인데 주유패스가 필요할까요? 호텔에서 원더 크루즈까지 20분걸어가먄 되긴해요
주유패스는 필요 없을 것 같아요.
걸어갈 수 있다면 괜찮습니다.
대중교통 이용 계획도 고려해 보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