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학 알바 시간초과 알바 두 곳 하는 중인데 학기중에 한 곳은 주 24시간
알바 두 곳 하는 중인데 학기중에 한 곳은 주 24시간 다른곳은 주 5시간정도로 28시간에서 1시간 넘어요ㅠㅠ어쩔때는 32시간 40시간 될때도 있고요,,,입국관리소에서는 이 사실을 알고 있을까요..?입국관리소가 학생들 근무시간을 알게 되는 경로도 궁금합니다.곧 비자 갱신인데 잘 허가 될까요..?참고로 알바하는곳에 마이넘버는 아직 안 만들어서 미제출이고 재류[삭제됨]랑 통장 제출했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알바 두 곳 하는 중인데 학기중에 한 곳은 주 24시간 다른곳은 주 5시간정도로 28시간에서 1시간 넘어요ㅠㅠ어쩔때는 32시간 40시간 될때도 있고요,,,입국관리소에서는 이 사실을 알고 있을까요..?입국관리소가 학생들 근무시간을 알게 되는 경로도 궁금합니다.곧 비자 갱신인데 잘 허가 될까요..?참고로 알바하는곳에 마이넘버는 아직 안 만들어서 미제출이고 재류[삭제됨]랑 통장 제출했어요,,
말안하면 몰라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