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용중 교통사고 대인접수 안녕하세요. 새벽까지 야근하고 택시를 타고 귀가중에 있었는데, 제가 타던 택시가
안녕하세요. 새벽까지 야근하고 택시를 타고 귀가중에 있었는데, 제가 타던 택시가 앞차를 들이받았습니다. 기사님은 일단 다른 택시 타라고 해서.. 탔긴탔는데.. 어쨌든그 충격으로 지금 다리에 약간 멍이 나고 등이 불편한 정도인데..이거 대인접수가 가능한가요? 또한 회사에 산재 처리가 가능한지 여쭙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안녕하세요. 새벽까지 야근하고 택시를 타고 귀가중에 있었는데, 제가 타던 택시가 앞차를 들이받았습니다. 기사님은 일단 다른 택시 타라고 해서.. 탔긴탔는데.. 어쨌든그 충격으로 지금 다리에 약간 멍이 나고 등이 불편한 정도인데..이거 대인접수가 가능한가요? 또한 회사에 산재 처리가 가능한지 여쭙습니다..
대인접수가 가능합니다 충분한
보상을 받을수있습니다 산재처리도 가능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