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선택과목 고3 때 영어 등급 올릴려고 일반으로 선택 했거든요2학년때 2등급에서 3등급으로
고3 때 영어 등급 올릴려고 일반으로 선택 했거든요2학년때 2등급에서 3등급으로 떨어져서 다사 올릴려고 합니다이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선생님이 선택 안하는 것 보다는 선택 하는게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대학에서 한개라도 더 선택하면 뭐가 더 좋나요? 왜 선택하는게 나은지 모르겠습니다 궁금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고3 때 영어 등급 올릴려고 일반으로 선택 했거든요2학년때 2등급에서 3등급으로 떨어져서 다사 올릴려고 합니다이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선생님이 선택 안하는 것 보다는 선택 하는게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대학에서 한개라도 더 선택하면 뭐가 더 좋나요? 왜 선택하는게 나은지 모르겠습니다 궁금해요!!!!
뭘 더 선택하죠. 누구나 선택하는 학점/단위수는 동일합니다.
문제는 어떤 과목을 선택하느냐죠. 등급이 나오는 과목을 선택해서 올리면 좋겠죠. 등급이 안나오는 과목을 선택하면 올려도 떨어져도 뭐 그만저만 인거죠...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