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바이오패스 출발하기잔에 한 번 등록하면 나중에 돌아올 때도 등록 해야하나요? 국내선이라서

김포공항 바이오패스 출발하기잔에 한 번 등록하면 나중에 돌아올 때도 등록 해야하나요? 국내선이라서

출발하기잔에 한 번 등록하면 나중에 돌아올 때도 등록 해야하나요? 국내선이라서

참고하세요

@ 국내선 바이오등록

* 한번만 등록하시면 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