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바이오패스 출발하기잔에 한 번 등록하면 나중에 돌아올 때도 등록 해야하나요? 국내선이라서
출발하기잔에 한 번 등록하면 나중에 돌아올 때도 등록 해야하나요? 국내선이라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출발하기잔에 한 번 등록하면 나중에 돌아올 때도 등록 해야하나요? 국내선이라서
참고하세요
@ 국내선 바이오등록
* 한번만 등록하시면 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