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학 비자 변경 제가 작년 10월에 어학교 유학비자로 일본에 왔고 내년 1월 6일에

일본 유학 비자 변경 제가 작년 10월에 어학교 유학비자로 일본에 왔고 내년 1월 6일에

제가 작년 10월에 어학교 유학비자로 일본에 왔고 내년 1월 6일에 비자가 끝나는데요 대학을 합격해서 지금 입학절차를 받고 있는데어학교에는 그만둔다고 말을 했구요.. 근데 제가 출석률이 한 60~70% 사이인거같아요. 많이 안 좋은 편이라 비자가 안 나올 수도 있다고 하던데 정말인가요? 꼭 비자를 변경해야하는거죠? 그 대학에는 어학교 서류같은건 낸 것도 없는데 ㅜ 입국관리서에서 컷 당하나요? 이사도 해야하고 여러가지 할 게 많은데 걱정이네요 비자가 안 나올까봐

그러면 입국관리서와 합격한 대학교에 비자 관해서 문의해서 해결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