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홀 비자... 캐나다 워홀 비자를 신청해서 일을 하려고 하는데 Sin number도 필요하다고
캐나다 워홀 비자를 신청해서 일을 하려고 하는데 Sin number도 필요하다고 하네요. 워홀 비자에 포함되어있는게 아니라 또 따로 신청해야하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캐나다 워홀 비자를 신청해서 일을 하려고 하는데 Sin number도 필요하다고 하네요. 워홀 비자에 포함되어있는게 아니라 또 따로 신청해야하나요?
네, 캐나다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SIN: Social Insurance Number가 있으셔야 합니다. (세금신고용도)
여권과 워크퍼밋을 들고 가까운 Service Canada에 방문하시면 만드실 수 있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