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대학 제가 고 1학년 성적이 진짜 말아먹었어요 지방대도 못갈만큼2학년때 정신차리고 마음

광고홍보학과 대학 제가 고 1학년 성적이 진짜 말아먹었어요 지방대도 못갈만큼2학년때 정신차리고 마음

제가 고 1학년 성적이 진짜 말아먹었어요 지방대도 못갈만큼2학년때 정신차리고 마음 다 잡아서 해볼려고하는데내신 4~5점대가 갈수있는 대학 광홍과 있을까요?정시로도 괜찮아요 인서울은 욕심인거 알고 경기권도 괜찮고분교라도 괜찮아요

네 광고홍보학과는 4~5점대의 내신으로 갈 수 있는 대학이 있어요! 경기권이나 분교도 가능하니 걱정 마세요 포기하지말고 2학년때 더 열심히 해보시길 바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