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 어떤가요? 중딩인데 학교에서 단체로 버스타고놀러갈때 이 노래 틀으면서 고속버스로 달릴려고하는데 분위기
중딩인데 학교에서 단체로 버스타고놀러갈때 이 노래 틀으면서 고속버스로 달릴려고하는데 분위기 어떤거 같나요?끝내주나요? 박서진 - 흥타령.mp3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중딩인데 학교에서 단체로 버스타고놀러갈때 이 노래 틀으면서 고속버스로 달릴려고하는데 분위기 어떤거 같나요?끝내주나요? 박서진 - 흥타령.mp3
즐겁고 신나며 흥이 나죠.
그냥 방방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