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 어떤가요? 중딩인데 학교에서 단체로 버스타고놀러갈때 이 노래 틀으면서 고속버스로 달릴려고하는데 분위기

이 노래 어떤가요? 중딩인데 학교에서 단체로 버스타고놀러갈때 이 노래 틀으면서 고속버스로 달릴려고하는데 분위기

중딩인데 학교에서 단체로 버스타고놀러갈때 이 노래 틀으면서 고속버스로 달릴려고하는데 분위기 어떤거 같나요?끝내주나요? 박서진 - 흥타령.mp3

즐겁고 신나며 흥이 나죠.

그냥 방방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