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과외 별론가요? 엄마는 대학생 과외쌤을 싫어하시는거 같고 전 대학생 쌤이랑 하고 싶어요
엄마는 대학생 과외쌤을 싫어하시는거 같고 전 대학생 쌤이랑 하고 싶어요 엄마가 추천해주신 선생님을 보여줬는데 정말 저랑 안맞을거 같아서 정말 너무 싫거든요 커리큘럼도 좋으신 대학생 분들도 계신다고 생각을 하고1년 이상 수업을 듣고 싶은데 대학생 쌤들은 다 안그러시나요? 너무 이기적인 제 생각일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엄마는 대학생 과외쌤을 싫어하시는거 같고 전 대학생 쌤이랑 하고 싶어요 엄마가 추천해주신 선생님을 보여줬는데 정말 저랑 안맞을거 같아서 정말 너무 싫거든요 커리큘럼도 좋으신 대학생 분들도 계신다고 생각을 하고1년 이상 수업을 듣고 싶은데 대학생 쌤들은 다 안그러시나요? 너무 이기적인 제 생각일까요?
별로임
대학생 본인의 학업 문제가 있어서 전업과외와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음.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