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이 등급으로 영남대 갈 수 있을까요

문과 이 등급으로 영남대 갈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해당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영남대의 경우 하위학과들은 4점대 중반에서 5점대 초반까지 형성되고있기는합니다.

국문학과 4.5등급

독어독문4.96 철학4.51

이런정도입니다.

문과에서는 어문이 보통 가장 낮으니, 어문계열은 가능해보이고,

다른학과들은 더 올려야지 가능해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입시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향후 최상위권 대학에 진학하기를 바란다면 학사편입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2년제 대학을 졸업하거나 4년제 대학을 2학년까지 수료한 후 지원하는 일반편입은 경쟁률이 높아 진학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달리 학사편입은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만이 지원 가능하기에 대학진학이 보다 수월합니다.

입시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