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이 등급으로 영남대 갈 수 있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안녕하세요 해당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영남대의 경우 하위학과들은 4점대 중반에서 5점대 초반까지 형성되고있기는합니다.
국문학과 4.5등급
독어독문4.96 철학4.51
이런정도입니다.
문과에서는 어문이 보통 가장 낮으니, 어문계열은 가능해보이고,
다른학과들은 더 올려야지 가능해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입시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향후 최상위권 대학에 진학하기를 바란다면 학사편입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2년제 대학을 졸업하거나 4년제 대학을 2학년까지 수료한 후 지원하는 일반편입은 경쟁률이 높아 진학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달리 학사편입은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만이 지원 가능하기에 대학진학이 보다 수월합니다.
입시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