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어 말인데요.. 다른 언어들은 그것만 해도 진짜 특출나게 잘하면 먹고 살 수는

아랍어 말인데요.. 다른 언어들은 그것만 해도 진짜 특출나게 잘하면 먹고 살 수는

다른 언어들은 그것만 해도 진짜 특출나게 잘하면 먹고 살 수는 있잖아요.. 그런데 아랍어는 그게 불가능한 언어인 거는 맞죠..?? 특수언어라서 그런 건가요..?? 반드시 영어를 병행해서 습득해야 하는 언어인 거는 분명히 맞나요..??

한국은 무역국임

이말은 무슨뜻이냐

외국어 아무곳이라도 배워놓으면 쓸데는있다는소리임

감사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