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어 말인데요.. 다른 언어들은 그것만 해도 진짜 특출나게 잘하면 먹고 살 수는
다른 언어들은 그것만 해도 진짜 특출나게 잘하면 먹고 살 수는 있잖아요.. 그런데 아랍어는 그게 불가능한 언어인 거는 맞죠..?? 특수언어라서 그런 건가요..?? 반드시 영어를 병행해서 습득해야 하는 언어인 거는 분명히 맞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다른 언어들은 그것만 해도 진짜 특출나게 잘하면 먹고 살 수는 있잖아요.. 그런데 아랍어는 그게 불가능한 언어인 거는 맞죠..?? 특수언어라서 그런 건가요..?? 반드시 영어를 병행해서 습득해야 하는 언어인 거는 분명히 맞나요..??
한국은 무역국임
이말은 무슨뜻이냐
외국어 아무곳이라도 배워놓으면 쓸데는있다는소리임
감사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