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세금 이번에 주식 판매로 2천만원 정도 [삭제됨]이 나왔고 일부 금액은 커버드콜에

미국 주식 세금 이번에 주식 판매로 2천만원 정도 [삭제됨]이 나왔고 일부 금액은 커버드콜에

이번에 주식 판매로 2천만원 정도 [삭제됨]이 나왔고 일부 금액은 커버드콜에 투자해 배당을 받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양도소득세는 판매[삭제됨] (2000-250)x22% 만 나중에 양도소득세로 내고 배당은 이와 다르게 15.4%가 원천징수되고 배당 이익이 2000만원만 안 넘는다면 건보료 등 배당에 대한 다른 세금은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것 맞을까요?

네 맞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