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모집기간 질문 이번에 A대학 1차 추합에 합격했는데 모집기간이 12일부터 14일 까지입니다 그런데

정시 모집기간 질문 이번에 A대학 1차 추합에 합격했는데 모집기간이 12일부터 14일 까지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A대학 1차 추합에 합격했는데 모집기간이 12일부터 14일 까지입니다 그런데 B대학은 마지막 추합이 18일까지고 최종추합까지 기다려야될거 같은데 A대학에 등록을 해버리면 나중에 B대학이 추합되도 등록을 못하는걸까요?

미등록충원합격자 발표 기간에는 기존 합격 대학에 등록포기원을 제출 후 충원합격 대학에 등록하는 순서로 처리하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대학의 모집요강을 확인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