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로 학사편입 하고자 하는데 1. 전적대 성적이 3.3이라 성적개선이 필요한데 방법이 있나요?2. 토익을 준비해야

경제학과로 학사편입 하고자 하는데 1. 전적대 성적이 3.3이라 성적개선이 필요한데 방법이 있나요?2. 토익을 준비해야

1. 전적대 성적이 3.3이라 성적개선이 필요한데 방법이 있나요?2. 토익을 준비해야 하나요? 편입영어 인가요?

네 안녕하세요!

전문 교육상담 플래너 일준쌤 입니다.

#질문 :1. 전적대 성적이 3.3이라 성적개선이 필요한데 방법이 있나요?

2. 토익을 준비해야 하나요? 편입영어 인가요?

#답변 : 희망하시는 대학교가 있으실까요 ?

희망하시는 대학교 모집요강에 따라 다를 수 있기에

확인하고 체크해드릴게요 :)

1:1로 같이 진행하면서 체크해드리고, 커리큘럼 플랜을 만들어 책임지고

끝까지 안정적으로 받으실수 있게 학위 취득에 도움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 과정 등 필요하시면

체크해드리겠습니다. 지금도 가능합니다 :) !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