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로 학사편입 하고자 하는데 1. 전적대 성적이 3.3이라 성적개선이 필요한데 방법이 있나요?2. 토익을 준비해야
1. 전적대 성적이 3.3이라 성적개선이 필요한데 방법이 있나요?2. 토익을 준비해야 하나요? 편입영어 인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1. 전적대 성적이 3.3이라 성적개선이 필요한데 방법이 있나요?2. 토익을 준비해야 하나요? 편입영어 인가요?
네 안녕하세요!
전문 교육상담 플래너 일준쌤 입니다.
#질문 :1. 전적대 성적이 3.3이라 성적개선이 필요한데 방법이 있나요?
2. 토익을 준비해야 하나요? 편입영어 인가요?
#답변 : 희망하시는 대학교가 있으실까요 ?
희망하시는 대학교 모집요강에 따라 다를 수 있기에
확인하고 체크해드릴게요 :)
1:1로 같이 진행하면서 체크해드리고, 커리큘럼 플랜을 만들어 책임지고
끝까지 안정적으로 받으실수 있게 학위 취득에 도움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 과정 등 필요하시면
체크해드리겠습니다. 지금도 가능합니다 :) !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