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최저2합7 논술전형으로 지원할 예정이고 2합 7 맞춰야하는데 지금 수능공부를 안 한지

수능최저2합7 논술전형으로 지원할 예정이고 2합 7 맞춰야하는데 지금 수능공부를 안 한지

논술전형으로 지원할 예정이고 2합 7 맞춰야하는데 지금 수능공부를 안 한지 좀 돼가지고 고민입니다. 일단 사탐 2개는 할 건데 영어랑 국어를 둘 다 챙겨야할지 하나만 챙겨야할지 모르겠네요..참고로 영어는 정말 못해요ㅠ

수능을 수능최저만 맞출 생각이시라면 굳이 전부다 공부해야할 이유는 없습니다

보통 영어와 탐구를 선택하는 편인데 사탐의 경우 최저를 맞추기 더욱 쉽습니다

사탐은 못해도 2등급은 맞아야 되며 영어는 듣기와 독해를 조금만 공부하면 3등급까지 노려볼 수 있습니다.

조금 실수해서 영어가 4등급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사탐에서 3등급 맞기는 비교적 쉬우니 영어 - 사탐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영어를 정말 못한다고 하셨으니 일단 공부해 보시고 3~4등급이 나올 자신이 없다면 국어로 가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국어는 잘 볼 수 있다는 가정하에 영어를 포기하는 건 괜찮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