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선학과 고등학생인데 방사선학과를 가고 싶은데 4등급 후반쯤..공부를 잘 하는 편이 아니라서
고등학생인데 방사선학과를 가고 싶은데 4등급 후반쯤..공부를 잘 하는 편이 아니라서 영어랑 수학 완전 말아 먹었는데 수학이 중요하다고 해서 수학 아무리 열심히 해도 점스가 잘 안나오는 편이고 중학교때부터 포기 했었는데 영어를 공부를 하는게 맞을까요 수학을 하는게 맞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고등학생인데 방사선학과를 가고 싶은데 4등급 후반쯤..공부를 잘 하는 편이 아니라서 영어랑 수학 완전 말아 먹었는데 수학이 중요하다고 해서 수학 아무리 열심히 해도 점스가 잘 안나오는 편이고 중학교때부터 포기 했었는데 영어를 공부를 하는게 맞을까요 수학을 하는게 맞을까요..
안녕하세요.답변드릴게요~ ㅎㅎ
Q.
고등학생인데 방사선학과를 가고 싶은데 4등급 후반쯤..
공부를 잘 하는 편이 아니라서 영어랑 수학 완전 말아 먹었는데 수학이 중요하다고 해서 수학 아무리 열심히 해도 점스가 잘 안나오는 편이고 중학교때부터 포기 했었는데 영어를 공부를 하는게 맞을까요 수학을 하는게 맞을까요..
A.
방사선학과를 목표로 한다면 수학과 영어 둘 다 중요하지만
전략적으로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정시를 고려하신다면
수학이 중요한데 만약 현재 실력으로 정시에서
경쟁하기 어려울 정도라면 수학을 끌어올리는 게 쉽지 않을 수도 있어요.
영어는 상대적으로 등급 간 격차가 적으면서도 올리기 쉽다면 투자하는 게 좋습니다.
수시(학생부 위주 전형)를 고려하신다면
내신에서 영어 비중이 크다면 영어 성적을 올리는 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면접이 있는 대학을 고려하면 기초적인 과학 개념(생물, 물리)도 챙겨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