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문제일까요 제가 배그를 즐겨 하는데 계속 렉이 걸려 조금 힘들때가 있어요

뭐가 문제일까요 제가 배그를 즐겨 하는데 계속 렉이 걸려 조금 힘들때가 있어요

제가 배그를 즐겨 하는데 계속 렉이 걸려 조금 힘들때가 있어요 왜 그럴까요? 현재 rx6600 라이덴5 3500x 램 16기가에요 제가 볼땐 cpu가 문제인거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어요ㅜㅜ 알려주세요

사양이 더 좋으면 이상적이긴 하겠지만

원래부터 그런 것인지, 사용하다 렉이 생긴지 보시고

그래픽 관련 설정을 좀 손 보면 나아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