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문제일까요 제가 배그를 즐겨 하는데 계속 렉이 걸려 조금 힘들때가 있어요
제가 배그를 즐겨 하는데 계속 렉이 걸려 조금 힘들때가 있어요 왜 그럴까요? 현재 rx6600 라이덴5 3500x 램 16기가에요 제가 볼땐 cpu가 문제인거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어요ㅜㅜ 알려주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가 배그를 즐겨 하는데 계속 렉이 걸려 조금 힘들때가 있어요 왜 그럴까요? 현재 rx6600 라이덴5 3500x 램 16기가에요 제가 볼땐 cpu가 문제인거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어요ㅜㅜ 알려주세요
사양이 더 좋으면 이상적이긴 하겠지만
원래부터 그런 것인지, 사용하다 렉이 생긴지 보시고
그래픽 관련 설정을 좀 손 보면 나아질지도 모르겠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