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출국 시간 두시간 잡아도 될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는 2시간 전에 가는게 좋기 때문에
2시간 전에 도착하셔서 수속 받으시면 시간이
남습니다!
물론 사람이 많은 경우에야 좀 더 기다리셔야 하시지만
정 시간이 촉박하면 우선으로도 해 줄거구요!
충분히 문제 없으시니 조심해서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