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출국 시간 두시간 잡아도 될까요?

일본여행 출국 시간 두시간 잡아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는 2시간 전에 가는게 좋기 때문에

2시간 전에 도착하셔서 수속 받으시면 시간이

남습니다!

물론 사람이 많은 경우에야 좀 더 기다리셔야 하시지만

정 시간이 촉박하면 우선으로도 해 줄거구요!

충분히 문제 없으시니 조심해서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