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자퇴

고등학교 자퇴

교육청 모의고사는 고등학교 재학생만 봅니다. 자퇴생은 사설모의고사를 봐야합니다. 6평, 9평은 검정고시에 합격해야 볼수 있습니다. 8월 검정고시를 접수한 경우 9월 모평은 응시자격을 줍니다.

인서울 하려면 최소 2-3등급은 나와야 합니다. 4-5등급 학생이 수능을 준비하지않은 비인가 대안학교를 다니면서 독학을 해서 인서울을 할 가능성은 1% 미만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