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너무 아깝나요? 이제20살된 학생입니다3.4년제 두학교 붙었었는데 3년제 보건대가 가까워서 여기욌거든요..근데 미래 현실때문에

반수 너무 아깝나요? 이제20살된 학생입니다3.4년제 두학교 붙었었는데 3년제 보건대가 가까워서 여기욌거든요..근데 미래 현실때문에

이제20살된 학생입니다3.4년제 두학교 붙었었는데 3년제 보건대가 가까워서 여기욌거든요..근데 미래 현실때문에 너무 후회가 됩니다…과는 같고요 보건계열입니다그래서 올해 붙었던4년제를 다시쓰려하는데 이럼 1년이날라간 셈인데…혹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래도 수시반수 추천하시나요?

지금 당장 생각하면 쌩으로 1년 날라갔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인생을 전체적으로 봤을때 지금 수시반수하시고 후회 안하기는게 제일 베스트입니다.

질문자님이 나중에 지금을 돌아봤을때 후회하지 않는 선택 내리시길 바랍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