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RA에 신입으로 지원하려하는데 중견, 중소로 가서 스펙쌓으려하는데 요즘은 약사들이 신입으로 들어온다 하더군요. 약사가
중견, 중소로 가서 스펙쌓으려하는데 요즘은 약사들이 신입으로 들어온다 하더군요. 약사가 아닌 저도 GMP랑 토익점수 갖추면 가능할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중견, 중소로 가서 스펙쌓으려하는데 요즘은 약사들이 신입으로 들어온다 하더군요. 약사가 아닌 저도 GMP랑 토익점수 갖추면 가능할까요?
GMP와 토익 점수가 있다면
신입으로 지원 가능할 것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