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RA에 신입으로 지원하려하는데 중견, 중소로 가서 스펙쌓으려하는데 요즘은 약사들이 신입으로 들어온다 하더군요. 약사가

제약RA에 신입으로 지원하려하는데 중견, 중소로 가서 스펙쌓으려하는데 요즘은 약사들이 신입으로 들어온다 하더군요. 약사가

중견, 중소로 가서 스펙쌓으려하는데 요즘은 약사들이 신입으로 들어온다 하더군요. 약사가 아닌 저도 GMP랑 토익점수 갖추면 가능할까요?

GMP와 토익 점수가 있다면

신입으로 지원 가능할 것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