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을 장기로 가려고합니다. 제가 4월 3일에 출발을 해서 일본에 장기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근데
제가 4월 3일에 출발을 해서 일본에 장기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근데 여행비자로는 최대 90일인 걸로 알고 있는데, 중간 4월 말에 제주도 여행도 친구들과 예정되어 있어, 4월 3일에 일본에 갔다가 4월 말에 제주도를 갔다가 다시 일본에 가면, 제주도에 갔다온 이후 90일이 다시 책정되는 건가요? 아니면 그대로 4월 3일부터 90일이 그대로 인건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가 4월 3일에 출발을 해서 일본에 장기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근데 여행비자로는 최대 90일인 걸로 알고 있는데, 중간 4월 말에 제주도 여행도 친구들과 예정되어 있어, 4월 3일에 일본에 갔다가 4월 말에 제주도를 갔다가 다시 일본에 가면, 제주도에 갔다온 이후 90일이 다시 책정되는 건가요? 아니면 그대로 4월 3일부터 90일이 그대로 인건가요?
일본의 무비자 입국 규정에 따르면, 한국인은 최대 90일 동안 일본에 체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일본을 떠나 다른 나라(예: 제주도)를 방문한 후 다시 일본에 입국한다고 해서 90일이 새로 시작되는 것은 아닙니다. 4월 3일부터 시작된 90일의 기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따라서, 4월 3일에 일본에 입국한 후 4월 말에 제주도를 방문하고 다시 일본에 돌아오더라도, 4월 3일부터 계산된 90일 내에 일본을 떠나야 합니다. 만약 더 오랜 기간 동안 일본에 체류하고 싶다면, 비자 연장이나 다른 비자 유형을 고려해야 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