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공관 사증발급과 사증발급인정서의 차이 사증발급인정서를 받아서 재외공관에 사증을 발급하는 건가요?사증발급인정서 발급대상이란게 사증신청시 사증발급인정서를 꼭
사증발급인정서를 받아서 재외공관에 사증을 발급하는 건가요?사증발급인정서 발급대상이란게 사증신청시 사증발급인정서를 꼭 받아와야한다는건가요 아니면 사증발급인정서를 발급받아서 사증을 신청할수있다는건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사증발급인정서를 받아서 재외공관에 사증을 발급하는 건가요?사증발급인정서 발급대상이란게 사증신청시 사증발급인정서를 꼭 받아와야한다는건가요 아니면 사증발급인정서를 발급받아서 사증을 신청할수있다는건가요
출입국민원 전문 행정사 송이근입니다.
취업비자 E 계열, D 계열의 비자들 받을 때에는 사증발급인정신청서를 한국에 있는 출입국에 신청하여
승인되면 인정번호가 기입된 사증발급신청서를 재외공관에 제출하여 재외공관에서 비자를 받습니다.
그리고 입국합니다.
글로벌민원 행정사사무소 였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