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홀가서 시민권 따기 쉽나요? 1. 워홀로 가서 1년 지내면 영주권 신청 자격이 주어진더고 하는데
1. 워홀로 가서 1년 지내면 영주권 신청 자격이 주어진더고 하는데 그러면 시민권 따기 쉽나요? 2 . 캐나다 시민권 따서 미국 초청 이민 가는데 도움이 되나요? 미국 이민도 수월할지?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1. 워홀로 가서 1년 지내면 영주권 신청 자격이 주어진더고 하는데 그러면 시민권 따기 쉽나요? 2 . 캐나다 시민권 따서 미국 초청 이민 가는데 도움이 되나요? 미국 이민도 수월할지?
1. 아니요. 시민권 따기 쉬운건 아니에요. 결국 다 똑같이 일하면서 몇년 살아야돼요
2. 아니요..전혀 다른 문제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