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홀가서 시민권 따기 쉽나요? 1. 워홀로 가서 1년 지내면 영주권 신청 자격이 주어진더고 하는데

캐나다 워홀가서 시민권 따기 쉽나요? 1. 워홀로 가서 1년 지내면 영주권 신청 자격이 주어진더고 하는데

1. 워홀로 가서 1년 지내면 영주권 신청 자격이 주어진더고 하는데 그러면 시민권 따기 쉽나요? 2 . 캐나다 시민권 따서 미국 초청 이민 가는데 도움이 되나요? 미국 이민도 수월할지?

1. 아니요. 시민권 따기 쉬운건 아니에요. 결국 다 똑같이 일하면서 몇년 살아야돼요

2. 아니요..전혀 다른 문제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