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독도 영유권 주장에 왜 무력 대응 안 하죠?... 정부는 독도 영유권 주장에 왜 무력 대응 안 하죠?미사일이 두렵나요?

정부는 독도 영유권 주장에 왜 무력 대응 안 하죠?... 정부는 독도 영유권 주장에 왜 무력 대응 안 하죠?미사일이 두렵나요?

정부는 독도 영유권 주장에 왜 무력 대응 안 하죠?미사일이 두렵나요?

여러가지 정세가 얽혀있어서 그렇습니다 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