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생공과 정시 선택과목 제가 화작 확통 사문 지구로 수능볼거고요…연세대 생명공학과 가고싶은데..제가 선택한 과목으로
제가 화작 확통 사문 지구로 수능볼거고요…연세대 생명공학과 가고싶은데..제가 선택한 과목으로 가능한가요?ㅜ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가 화작 확통 사문 지구로 수능볼거고요…연세대 생명공학과 가고싶은데..제가 선택한 과목으로 가능한가요?ㅜㅜ
가능은 합니다만...
확통이 미적에 의해 표점이 밀리는데 이걸 극복할수 있을지..
사문 정도는 지구를 보기 때문에 충분히 사문 고득점으로 극복한다고 하더라더요.
채택부탁드리고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추가질문 주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