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사고 보상 2월24일날 택시 탑승중에 택시기사님이 신호 무시하려다 달려오는차를 살짝 박는 사고가
2월24일날 택시 탑승중에 택시기사님이 신호 무시하려다 달려오는차를 살짝 박는 사고가 있었어서 접수번호 받고 입원은 힘든상황이라 통원[삭제됨]중인데 택시[삭제됨]회사에선 다음날 전화 한번오고 아직 연락이 없는 상탠데 언제쯤 전화가 올까요 , 혹시나 따로 합의금이나 보상을 못받을수도 있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2월24일날 택시 탑승중에 택시기사님이 신호 무시하려다 달려오는차를 살짝 박는 사고가 있었어서 접수번호 받고 입원은 힘든상황이라 통원[삭제됨]중인데 택시[삭제됨]회사에선 다음날 전화 한번오고 아직 연락이 없는 상탠데 언제쯤 전화가 올까요 , 혹시나 따로 합의금이나 보상을 못받을수도 있나요
택시[삭제됨]회사 연락은 지연될 수 있어요.
합의금이나 보상은 상황에 따라 달라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