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무비자로 입국하는거랑 이스타 비자 신청하고 차이?

미국 무비자로 입국하는거랑 이스타 비자 신청하고 차이?

미국 무비자로 입국하는거랑 이스타 비자 신청하고 가는거랑 차이가 무엇이 있나요?

■ ESTA는 공식적으로 비자가 아닌 "사전 무비자 여행허가제도"이다. 흔히 유튜브나 블로그, 여행사이트에서 "ESTA 비자"라고 표현하지만, 이는 따지고 보면 틀린 말이 돼요.

2008.11.17 우리나라가 미국의 “비자면제프로그램(VWP: Visa Waiver Program)”에 가입함으로써 우리 국민은 인터넷에서 간단한 등록절차를 거쳐 ESTA를 발급받는 것만으로 비자 없이 미국을 방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 ESTA는 전자여권 에만 적용되며, 전자여권이 아닌 여권은 별도의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