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검정고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안녕하세요
유학 이민 비자 상담하고 있는 브라이언입니다.
고등학교는 한국에서 졸업하는 것이 무조건 낫습니다.
검정고시로 물론 가능하겠지만 그래봤자 1년 빨리 졸업하는 것이고요
검정고시 준비하는 동안 아주 힘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소속감도 없고 친구들 다들 학교가는데 혼자 학원이나 집에 있고 등등
한국에서 고등학교 잘 마치고
한국에서 좋은 대학교 패디과나 의류학과 잘 입학하셔서
공부하다가 유학 혹은 워킹홀리데이 비자 등으로 프랑스던, 호주던, 캐나다던 이탈리아던 해외 유학, 어학연수 등 경험을 해보고 미래를 잘 그려보시면 될겁니다.
한국에서 검정고시로 패디나 의류학과 입학은 가능하나 정시로 가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수능을 잘 봐야하는만큼 더 부담이 되실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잘 다니면서 수시를 노리심이 낫습니다.
참고하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