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질문 피파25를 칩이 아니라 닌텐도 샵?에서 sd[삭제됨]에 다운받아서 쓰고있는데 렉이 좀
피파25를 칩이 아니라 닌텐도 샵?에서 sd[삭제됨]에 다운받아서 쓰고있는데 렉이 좀 있더라구여혹시 칩으로 해서 하면 렉이 안걸릴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피파25를 칩이 아니라 닌텐도 샵?에서 sd[삭제됨]에 다운받아서 쓰고있는데 렉이 좀 있더라구여혹시 칩으로 해서 하면 렉이 안걸릴까요?
아뇨 똑같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