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논술 입시 현역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안녕하세요. 논술 전형 관련 질문이신데..
작년에도 논술을 일대일로 지도를 몇명 수업진행을 했지만..
내신 6-7등급대...학생처럼 논술로 진행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여기서 문제는 모고 성적대가?
모고 성적이 그나마 된다면 최저를 2개 합 6-7까지는 생각을 해서 지원 방향을 잡을 것인지
아니면 논술 [삭제됨]인지에 따라 차이가 있다는 것..
내신 6-7등급대라면...
작년에 수업을 했던 학생 중 1명은 합...1명은 불합...주2-3회씩 진행을 했지만..
내신이 받쳐주지 않는다면 논술 100 으로를 많이 생각하는데..
그것이 쉽지는 않다는 것..
내신을 반영한다면 등급간의 점수차가 있다보니...만점을 받아야 되는 상황인데..
그것도 최저가 있는 대학 지원시에는 최저를 맞추고 대기를...
희망이라면 내신의 등급간차를 극복하면서 최저를 맞추는 방향의 논술로의 도전 정도가...
학생에게는 희망이 될 수도....이유는 내신이 낮다보니...
추후 질문이 있다면 메일로[email protected]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