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 질문

편입 질문

1. 대학마다 다릅니다.

1) 편입영어, 편입수학

2) 공인영어, 편입수학

3) 전적대성적, 편입수학

다 방식이 다릅니다.

공인영어만 보는 곳들도 있고

전적대성적만 보는 곳들도 있고

물론 인서울권은 대부분 1번의 예를 따르고

있기는 합니다.

2. 그런 식으로도 준비는 하지만

대학 다니면서 같이 편입 준비를 병행하시는 경우도 있고

최근에는 학점은행제로 1년만에 편입요건 갖춘 뒤

그 기간동안 편입 공부를 병행해서

편입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3. 최저치는 3.5 정도

여유 잡으려면 4점대 넘겨야 합니다.

4. 그래도 무방하기는 하나

대학마다 전공 요구 학점이 있을 수 있으니

체크하셔야 합니다.

5. 관련 없어서 무관합니다.

4번과 맥락 비슷합니다.

6. 편입 희망하는 대학에 따라

조금 다를 거 같은데

어떤 대학으로의 편입을

희망하시는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