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사고 후 사장이 면담 한다는데 어떻게 하나요 저희 아빠가 택시기사 4년차인데 택시 사고가 크게 나서사장이 면담 좀

택시 사고 후 사장이 면담 한다는데 어떻게 하나요 저희 아빠가 택시기사 4년차인데 택시 사고가 크게 나서사장이 면담 좀

저희 아빠가 택시기사 4년차인데 택시 사고가 크게 나서사장이 면담 좀 하자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참고로 아빠 잘못해서 전방 주시 부주의로 3중추돌 사고남승객이 크게 다침 그나마 12대 중과실은 아니라 [삭제됨] 적용은 됨

사장님과 면담 시 솔직하게 상황 설명하고,

사과의 뜻을 전하며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