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사고 후 사장이 면담 한다는데 어떻게 하나요 저희 아빠가 택시기사 4년차인데 택시 사고가 크게 나서사장이 면담 좀
저희 아빠가 택시기사 4년차인데 택시 사고가 크게 나서사장이 면담 좀 하자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참고로 아빠 잘못해서 전방 주시 부주의로 3중추돌 사고남승객이 크게 다침 그나마 12대 중과실은 아니라 [삭제됨] 적용은 됨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저희 아빠가 택시기사 4년차인데 택시 사고가 크게 나서사장이 면담 좀 하자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참고로 아빠 잘못해서 전방 주시 부주의로 3중추돌 사고남승객이 크게 다침 그나마 12대 중과실은 아니라 [삭제됨] 적용은 됨
사장님과 면담 시 솔직하게 상황 설명하고,
사과의 뜻을 전하며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