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요금 질문 지역은 부산인데 [삭제됨] 요금으로 교통[삭제됨] 찍어서 버스 타고 지하철 환승해서

버스 요금 질문 지역은 부산인데 [삭제됨] 요금으로 교통[삭제됨] 찍어서 버스 타고 지하철 환승해서

지역은 부산인데 [삭제됨] 요금으로 교통[삭제됨] 찍어서 버스 타고 지하철 환승해서 가면 총 얼마가 나가나요? 원래 지하철은 1050원이고 버스는 800원인데 버스->지하철로 환승하면 얼마가 나가는지 궁금합니다

거리비례에 따라 다르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