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으로 gta6 가능한가요 ? 아이맥 M4 이번에 새로 나온거로 gta6랑 배그 같은 게임들 할수
아이맥 M4 이번에 새로 나온거로 gta6랑 배그 같은 게임들 할수 있을까요?아이맥 깡통 말고 220 짜리 삽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아이맥 M4 이번에 새로 나온거로 gta6랑 배그 같은 게임들 할수 있을까요?아이맥 깡통 말고 220 짜리 삽니다.
아이맥은 윈도우가 아니라 맥OS를 사용하는데 맥OS로 배틀그라운드, GTA 게임 모두 지원 안합니다.
게임할거면 윈도우 기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아래글 읽어보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