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에서 김천가는법 저는 황상동에 살고 제가 가야 할 곳은 김천예술고등학교에요 구미역에서 기차를타고

구미에서 김천가는법 저는 황상동에 살고 제가 가야 할 곳은 김천예술고등학교에요 구미역에서 기차를타고

저는 황상동에 살고 제가 가야 할 곳은 김천예술고등학교에요 구미역에서 기차를타고 김천역에가서 택시를 타는 방법을 생각해보긴했어요 이 방법보다 쉬운 방법이 있나요?(버스를 탄다던지..) 제가 김천은 잘 모르거든요ㅜㅜ김천역에는 택시승강장이 있나요? 이 질문들에대해 답변부탁드려요ㅠ

김천역에서 버스를 탄다 해도 내려서 오르막길 500m 정도 걸어야해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김천역에서 김천예고까지 택시타면 5천원밖에 안나오므로 질문자님이 적어주신 방법이 가장 간단하고 쉬운 방법이라 볼 수 있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