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1 노베 수능 [삭제됨]급 가능할까요 지구를 작년에 내신으로 했는데 공부를 거의 안해서 노베에요 그래도 생명은

지구1 노베 수능 [삭제됨]급 가능할까요 지구를 작년에 내신으로 했는데 공부를 거의 안해서 노베에요 그래도 생명은

지구를 작년에 내신으로 했는데 공부를 거의 안해서 노베에요 그래도 생명은 좀 열심히 했어서 지금 편하게 하고 있는데 지구는 거의 몰라요 제가 목표하는 학과가 높아서 [삭제됨]급 받아야 되는데 기하, 생지 이 조합으로 수능까지 [삭제됨]급 가능할까요? 아니면 그냥 지구 포기하고 사탐할까요?

노베 상태지만 노력하면 가능성은 있습니다.

그렇지만 지구 포기도 고려해 보세요.

사탐 선택지도 좋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