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부에서 서울경부... 부산서부에서 서울경부로 가는 버스를 예매했는데요11시 40분차는 일반이라고 되어있는데 좌석 배치도를
부산서부에서 서울경부로 가는 버스를 예매했는데요11시 40분차는 일반이라고 되어있는데 좌석 배치도를 보면우등버스처럼 되어있어서 혹시 아시는분 계시나요ㅠ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부산서부에서 서울경부로 가는 버스를 예매했는데요11시 40분차는 일반이라고 되어있는데 좌석 배치도를 보면우등버스처럼 되어있어서 혹시 아시는분 계시나요ㅠㅠ
그러시면 우등이 맞아요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