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성적으로 순천향대 임상병리 갈 수 있을까요?

제 성적으로 순천향대 임상병리 갈 수 있을까요?

가능해요! 고3 1학기에 성적을 끌어올리면 순천향대 임상병리에 지원할 수 있을 거에요! 최선을 다해 노력해보시길 바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