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고등학교 자자 끝나면 몇시에 끝나나요?(목포)
고등학교 자자 끝나면 몇시에 끝나나요?(목포)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고등학교 자자 끝나면 몇시에 끝나나요?(목포)
학교마다 다르지 않나요?
목포 영흥고 경우는
고1, 고2 등교 시간은 8시 20분까지고 고3은 수능 준비로 8시 10분이용 야자는 10시까지!
라고 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