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고등학교 자자 끝나면 몇시에 끝나나요?(목포)

고등학교. 고등학교 자자 끝나면 몇시에 끝나나요?(목포)

고등학교 자자 끝나면 몇시에 끝나나요?(목포)

학교마다 다르지 않나요?

목포 영흥고 경우는

고1, 고2 등교 시간은 8시 20분까지고 고3은 수능 준비로 8시 10분이용 야자는 10시까지!

라고 합니다.

괴산선비의 화학, 수학 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